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증권사/대신증권

대신증권 공동인증서 발급 및 타인증서 사용 등록 방법

by ΑΒΕΟΜ 2022. 1. 7.

대신증권에서 발급이 가능한 공동인증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이 글을 통해서는 대신증권의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부터 대신증권의 공동인증서 갱신 및 복사, 관리 방법 뿐만 아니라, 타인증서 사용 등록하는 방법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대신증권의 공동인증서는 홈트레이딩 시스템(HTS) 거래시 신원을 증명해주는 일종의 전자인감으로, 안전한 온라인 증권거래를 위해 공동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.

대신증권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

대신증권-인증센터-위치

대신증권의 공동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대신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, 우측 하단에 위치한 '인증센터'로 들어갑니다.

 

 

대신증권 인증센터에서 '인증서 발급/재발급' 항목을 통해 대신증권의 공동인증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는데, 은행용 인증서는 사용이 불가하며, 증권용(무료) 발급이 가능합니다.

 

만약, 타행 및 타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사용하거나, 최근 이용한 인증서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'타인증서 사용 등록' 항목을 통해 대신증권에 등록하여 해당 인증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대신증권에서 발급받은 공동인증서 만료일 1개월 전부터 '인증서 갱신' 항목을 통해 유효기간을 1년 연장할 수 있고 모바일 거래를 하기 위해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으로 복사하는 경우에는 '스마트폰 공동인증서' 항목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 

'인증서 관리' 항목에서는 인증서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, 비밀번호 변경, 저장매체 변경, 보기 및 검증, 삭제, 폐기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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