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래에셋증권에서 제공하는 원격 지원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미래에셋증권의 원격 지원 서비스는 동의 하에 고객의 PC를 제어해 신속, 정확하게 도와드립니다. 단, 계좌주 혹은 지정 대리인이 아닌 경우에는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미래에셋증권의 원격 지원 서비스 이용시 원격 지원 된 내용은 자동으로 녹화되고 원격으로 접속하여 PC를 제어하는 것에 동의를 해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미래에셋증권 원격 지원
미래에셋증권의 원격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, 메뉴에서 '이용안내/문의' 항목으로 들어갑니다.
이 곳에서 '고객지원/ARS > 원격지원'을 선택하시고 '내용확인'을 체크하여 원격으로 접속하는 것에 동의하실 수 있는데, 이후 고객센터로 전화 연결 후 상담직원의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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