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증권사/한국투자증권

한국투자증권 음성 ARS 서비스 이용 방법

by ΑΒΕΟΜ 2022. 6. 2.

한국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음성 ARS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한국투자증권의 음성 ARS 서비스는 전국 지역번호 없이 '1544-5000 / 1588-0012 / 080-023-0012(수신자 부담)'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한국투자증권의 음성 ARS 서비스는 시세 및 시황정보, 체결 및 주문내역, 잔고 및 거래내역, 은행송금 결과 조회 등과 같은 24시간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
 

또한 한국투자증권의 음성 ARS 서비스는 체결 내역과 증권 거래 내역 및 잔고 조희 등의 ARS 청취 내용을 팩스로 보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한국투자증권 음성 ARS

한국투자증권의 음성 ARS 서비스는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하며,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인 경우 '인터넷뱅킹 > 서비스 > 신청/관리 > 온라인채널 서비스관리 > ARS, MTS' 항목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뱅키스 고객인 경우 별도 ARS 신청 없이 ARS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주문 및 이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ARS 신청 후 ARS 거래 비밀번호를 직접 등록해야 합니다.

 

한국투자증권의 음성 ARS 서비스를 통한 상담원 연결 시간은 업무의 경우 영업일 08시부터 18시까지이고 시스템의 경우 영업일 07시 30분부터 19시까지입니다.

 

계좌 및 시세 조회나 ARS 거래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, 그리고 분실 및 사고신고 업무는 24시간 모두 가능하고 은행 이체 송금의 경우 00시 10분부터 23시 40분까지 가능합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