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증권사/한국포스증권

한국포스증권 고객지원센터 이용 방법 및 이용 시간

by ΑΒΕΟΜ 2022. 4. 16.

한국포스증권에서 제공하는 고객지원센터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한국포스증권의 고객지원센터는 홈페이지 이용에 대한 사용법 안내와 각종 조회, 펀드매매, 불편사항 접수 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, 이용 요금은 시내외 39/3분입니다.

 

 

한국포스증권의 고객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업무는 아래와 같이 '조회 및 거래 / 상담업무 / 원격지원 서비스 / 상담 예약 서비스'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 

  • 조회 및 거래 : 각종 조회, 펀드 매도 및 추가 매수, 약정 은행 이체
  • 상담 업무 : 온라인 이용 방법 안내, 문의 내용에 대한 상품 안내, 업무 안내
  • 원격 지원 서비스 : 온라인 시스템 이용시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고객님의 PC를 원격으로 접속 후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
  • 상담 예약 서비스 : 야간, 휴일 등 고객이 전화번호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전화를 드리는 서비스
  • 고객의견 및 불편사항 접수

고객지원센터 이용 방법

한국포스증권의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'1644-1744'를 통해 0번 선택 후 상담 내용을 선택하시고 정보를 입력하시면 상담원 연결 후 원하시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펀드매매 및 약정 계좌 이체는 09시부터 17시까지 가능한데, 매매 종목에 따라 시간이 다를 수 있고 조회 업무나 상담 업무, 그리고 원격 지원 업무는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