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증권사/한국포스증권

한국포스증권 완전 판매 보증 서비스 특징 및 신청 방법

by ΑΒΕΟΜ 2022. 8. 8.

한국포스증권에서 제공하는 완전 판매 보증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한국포스증권의 완전 판매 보증 서비스는 불완전 판매시 신청일 포함 15영업일 이내에 고객에게 배상 여부 통지 및 투자원금을 배상해 드리는데, 아래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한국포스증권의 완전 판매 보증 서비스 대상 상품은 자사 공모펀드 일체인데, MMF나 세제혜택펀드, 상장뮤추얼펀드, 폐쇄형펀드, 타사에서 입고된 펀드, 추가매수 펀드 등은 제외됩니다.

 

신청이 가능한 대상은 개인투자자이며, 법인 및 전문투자자는 제외되고 배상 판단시 지급금액은 불완전 판매로 판단할 경우 고객의 투자원금을 지급합니다.

 

참고로 한국포스증권의 완전 판매 보증 서비스는 이익금이 발생한 경우에도 판매 수수료 및 보수를 지급하는데, 판매 수수료 수취시에 한하여 지급합니다.

완전 판매 보증

한국포스증권-HARMONY-위치

 

 

한국포스증권의 완전 판매 보증 서비스 신청은 위 링크를 통해 한국포스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뉴에서 '고객지원 > HARMONY 서비스' 항목으로 들어갑니다.

 

이 곳에서 '완전 판매 보증 서비스'를 선택하시고 '서비스 신청' 버튼을 통해 한국포스증권에 완전 판매 보증 서비스 신청 접수(365일 07시 ~ 22시)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 

또한 영업점에 방문하거나, 고객지원센터를 통해서도 한국포스증권에 완전 판매 보증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데, 영업일 09시부터 17시까지만 가능합니다.

 

  • 불완전 판매 판단 기준
구분 배상 기준
적합성 원칙 투자자의 정보 및 투자성향을 파악하지 않았거나,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지 않는 부적합한 상품을 판매한 경우
설명의무 및 위험고지 금융투자상품의 주요 내용과 투자위험을 설명하지 않은 경우
투자설명서 제공 금융투자상품 가입시 투자설명서를 제공하지 않은 경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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