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증권사/한국포스증권

한국포스증권 ARS 서비스 특징 및 이용 방법

by ΑΒΕΟΜ 2022. 5. 24.

한국포스증권에서 제공하는 ARS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한국포스증권의 ARS 서비스는 잔화로 잔고조회나 거래내역조회, 펀드매도 및 추가매수, 은행이체, 제휴은행 입출금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,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한국포스증권의 ARS 서비스 이용 시에는 은행이체나 펀드매매 등 거래 서비스의 경우 ARS 서비스 신청을 별도로 한 경우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.

한국포스증권 ARS

  • 1번 - 조회 : 잔고조회 / 거래내역조회 / 펀드매매조회
  • 2번 - 펀드매매 : 펀드매수 / 펀드매도 / 매수 및 매도취소
  • 3번 - 제휴계좌 당사입금
  • 4번 - 은행이체
  • 5번 - 연금저축가입/이전안내
  • 6번 - IRP가입/이전안내
  • 8번 - ARS사고신고 접수 및 기타서비스 : 카드분실 등에 의한 계좌지급정지 / OTP발생기 분실신고 / ARS 비밀번호 등록 / ARS 비밀번호 변경
  • 9번 - 보이스피싱 피해 신고 : 상담원 연결을 통한 지급정지 요청
  • 0번 - 상담사 연결 : 홈페이지 상담 / 모바일 이용문의 / 업무 및 펀드관련 문의

 

한국포스증권의 ARS 서비스는 해외전화나 공중전화, 발신번호 금지표시 전화인 경우 ARS를 통한 은행이체 및 펀드매매 등 처리성 업무 이용이 불가합니다.

 

은행이체 및 펀드매매는 ARS 이용 신청 고객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고 은행이체의 경우 OTP 이용등록을 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

법인명의 고객인 경우에는 ARS 이용 신청이 불가하고 전산작업 또는 기준가 미반영에 따른 조회 및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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