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증권사/현대차증권

현대차증권 전자금융사기 예방 서비스 특징

by ΑΒΕΟΜ 2022. 7. 27.

현대차증권에서 제공하는 전자금융사기 예방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현대차증권의 전자금융사기 예방 서비스는 보이스피싱이나 피싱사이트를 통해 고객 정보를 불법 획득한 후 고객명의 공동인증서를 재발급 받아 자산을 인출해가는 전자금융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현대차증권의 전자금융사기 예방 서비스는 본인확인절차를 강화하는데, 공동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과 타기관 인증서 등록, 1일 누적 100만 이상(보안카드 이용고객 기준) 이체할 경우 추가 보안인증 후 거래가 가능합니다.

전자금융사기 예방 서비스

  • 공동인증서 (재)발급 및 타기관 인증서 등록

현대차증권에 등록된 고객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추가 본인인증(ARS 인증) 후 이용할 수 있는데, 1회용 비밀번호 생성기(OTP) 이용 도객도 추가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.

 

  • 1일 누적 100만 이상 자금이체

보안카드 이용 고객인 경우 현대차증권에 등록된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추가 본인인증(ARS 인증) 후 자금 이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자동화기기 지연인출 제도

100만 이상 현금 입금(송금, 이체 등) 된 계좌에서 자동화기기(CD/ATM기 등)를 통해 현금카드  등으로 출금 및 이체할 경우 30분 동안 출금을 지연하는 제도입니다.

 

적용 거래는 수취계좌(입금계좌) 기준 1회 100만 이상 현금 입금된 건에 대해 카드 등으로 자동화기기에서 인출 및 이체할 경우입니다.

 

지연 방법은 1회 100만 이상이 입금된 이후 이체 등으로 잔액이 변동 되어도 입금된 금액을 한도로 30분 동안 인출이 지연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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